광고

Google Chrome를위한 Primas Web Notifier BETA

  • 무료

  • 사용 언어: 한국어/조선말
  • V 2.1.0
  • 4.2

    (0)
  • 보안 상태

Softonic 리뷰

고객으로부터 걸려오는 전화에 대해 상담원에게 알리는 방법

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많은 기업과 조직에서 클라우드 기반 음성 및 영상 컨택 센터를 사용하여 고객의 전화에 응답하기 시작했습니다. 이 서비스를 클라우드 기반 커뮤니케이션 또는 UCaaS(서비스로서의 통합 커뮤니케이션)라고 합니다. UCaaS의 목표는 길고 복잡한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기억할 필요 없이 로그인하고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중앙 집중식 서비스를 통해 에이전트의 생산성을 높이는 것입니다. 하지만 UCaaS 환경에서 작업해야 하는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으로부터 걸려오는 전화를 상담원에게 어떻게 알릴 것인가입니다. 이 기사에서는 Primas CX 서버로 전화가 걸려올 때 알림을 받기 위해 Windows 알림 및 팝업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합니다.

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후, 계정을 만들고 브라우저에 설치해야 합니다. Primas CX 서버 URL을 입력해야 합니다. 확장 프로그램은 수신 전화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브라우저에서 알려줍니다. 팝업은 새 창, 활성 탭 또는 대화 상자에 나타납니다.

이 확장 프로그램은 Primas알림의 일부입니다. strong> BETA, 우리가 2년 넘게 개발한 것입니다. 고객으로부터 걸려오는 전화에 대해 상담원에게 알려 즉시 응답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이 기능은 특히 상담원이 데스크톱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 매우 중요합니다.

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.


Google Chrome를위한 Primas Web Notifier BETA

  • 무료

  • 사용 언어: 한국어/조선말
  • V 2.1.0
  • 4.2

    (0)
  • 보안 상태


Primas Web Notifier BETA에 대한 사용자 리뷰

당신은 Primas Web Notifier BETA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


광고